심심풀이 테스트

릴레이 포스팅

sora. 2009. 2. 27. 02:42

갑자기 연구참여를 하게 되서 급 바빠졌다. 지난 주말에 영화 보고 히히덕 거리고 있었더니만, 이번주는 내내 새벽에 잠들고 아침 수업 간다고 다크써클이 진해졌네ㅋ 방에서는 조각잠만 자는 수준. 여기 사람들 대부분 도서관이나 chamber에서 공부한다. 식당이랑 다 여기에 모여있고 기숙사는 산꼭대기에 있어서 모든 일을 여기서 처리한다. 지금도 chamber에서 공부하다가 다른 사람 노트북 빌려서 데이터 정리하고 있었다. 그러다 잠시 딴짓 좀:)

쵸파가 시켰어요. 서울이나 빨리 오지 이런 거 시키고 말야-_-ㅋ

1. 전공 이외에 요즘 혹은 꼭 한번 해보고 싶은 일은 무엇인가요? 가능하면 자세하게 하지만 댓글의 답은 짧게. (생소하지만 한번 해보고 싶은 일 정도)
: 전공을 바꾼 지 얼마 안 돼서 요즘 공부공부공부만 머리 속에 가득한데 딴 걸 찾으라구요? 음... 요즘 전공 외에 하고 싶은 일은 (시간과 돈이 있다면) 대학로 죽순이가 되어 매일매일 연극과 뮤지컬과 전시회를 보며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. 지난주 본 영화도 좋았고- 다양한 문화생활을 하고 싶습니다. 그리고 불어도 배우고 싶습니다.

2. 당신에게 항공비, 숙식비, 등등 모든 것이 지원되며 전 세계 어디든지 딱 한 곳을 골라 갈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습니다. 여러 대륙과 나라와 지역이 머릿속에 떠오르는 가운데, 한 곳을 고르면 나머지 곳들은 죽을 때까지 못 간다는 조건이 주어졌을 때 당신이 선택하는 곳은 어디입니까? 자신이 꿈에 그리던 그 곳을 이미 다녀왔다면 그곳을 선택하셔도 됩니다. (여기를 거쳐 저기를 지나 이곳을 들러 저곳에 정착 하겠다 이런 식의 답은 곤란합니다.)
: 포항시 남구 효자동 산31번지. 라고 하면ㅋㅋㅋㅋ 농담이고, 항공비에 숙식비까지 다 제공된다면 언니야는 빠리지엔느가 되고 싶어염.

3. 능력의 사용에 아무런 제약이나 무리, 혹은 사회적 여파 등등의 가늠 없이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는 초능력이 딱! 하나 주어진다면 어떤 능력을 가지고 싶나요? (다른 능력 흡수 이런 거 무효.)
: 다른 사람들의 생각을 조종하는 능력? 이거 절대 쵸파꺼 보고 하는 거 아님ㅋ 이 능력 있으면-_- 독재자가 될 수도 있겠는데? 내가 그리는대로 지구가 바뀌지 않을까... 세계평화 ㄱㄱ


누구한테 넘기지-_- 컴공04에는 거의 다 돌았던 것 같고 누가 보는지, 보는 사람 중에 블로그 하는 사람 있는지 잘 생각이 안 나네;; 인춘이가 우선 받고, 솨형이 보고 해줬으면 좋겠어요. (이 릴레이 포스팅은 두 명에게 전달하는 방식이라고 하나, 어쩐지 나 다음번에 끝날 것 같네염-_-) anyway, 바통터치!

아. 늦었다 ㅠㅠ 어서 정리하고 자러 가야지.